HOME > PR > News&Notice
[보도자료] 갤럭시아컴즈, InComm과 손잡고 한국시장에 기프트카드 유통
2012/08/08
조회수 : 9263
갤럭시아컴즈, InComm과 손잡고 한국시장에 기프트카드 유통
갤럭시아컴즈(www.galaxiacommunications.co.kr)는 전세계 26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선불카드 결제서비스 회사인 InComm사(미국 애틀랜타 소재)와 최근 한국에서 편의점 및 할인점에 선불 기프트카드를 유통하기 위한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하였다.
갤럭시아컴즈는 이번 계약 체결로 InComm사만의 POSA 방식을 통하여 InComm사의 글로벌 콘텐츠 뿐만 아니라 게임, 통신, 뮤직, 프랜차이즈 상품 등 보다 다양한 오프라인, 온라인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기프트 카드를 구매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InComm만의 POSA(Point of Sales Activation) 방식은 다양한 기프트 카드를 실물 카드 형태로 제작/진열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를 할 수 있는 판매 방식이다.
갤럭시아컴즈의 신일용 대표는 “스마트폰 및 SNS 이용자가 증가 됨에 따라 편리를 위한 선불카드의 기능들이 점차 확대되고 있고, InComm과의 협력은 이러한 시장의 요구에 대한 충족은 물론 한국 선불카드 업계의 성장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며, “나아가 현재 선불카드가 가진 한계를 극복하고 그 이상의 수단으로 발전시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상품으로 다가가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InComm사의 Frank Monaco 부사장은 ”갤럭시아컴즈와의 이번 계약은 InComm이 독특한 한국시장의 요청에 부합하며, 서비스 공급을 확장하는데 굉장히 좋은 기회”라고 밝히며, “오프라인과 온라인 상품을 통합한 다용도 선불카드를 InComm사의 POSA 시스템을 통하여 전세계 소매점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 갤럭시아컴즈와의 제휴를 통해 향후 한국 선불카드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 출처: 갤럭시아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