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머니트리는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문화 조성과
올바르고 윤리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전 임직원이 윤리경영을 실천하여 고객을 넘어
모든 이해관계자의 가치제고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도를 지키는 투명한 경영활동을 위해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윤리강령’을 제정하여 전 임직원이 올바르고 윤리적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깨끗한 기업문화를 정착하고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윤리강령은 갤럭시아머니트리를 비롯한 모든 자회사, 계열회사, 종속기업과 임직원에게 적용됩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윤리강령 준수에 대해 정기적으로 점검할 수 있으며, 강령 적용 기준이 모호할 경우 경영지원팀(법무)의 의견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윤리강령이 적용되는 모든 이해관계자는 윤리강령 위반사실을 인지할 경우 지체 없이 경영지원팀에 보고해야 하며, 윤리강령에 반하는 의사결정 또는 행동을 할 경우 내규에 따른 조사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윤리 행위 또는 부패행위 발견 시 제보센터를 통해 신고할 수 있으며, 제보자의 신분과 제보내용에 대해 비밀을 보장하며 제보자에 대한 어떠한 불이익이나 근무 조건상 차별을 금지합니다.
“법규와 회사 규정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기업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존재합니다."
"주주는 회사의 주인이며, 주주로부터의 신뢰가 절대적입니다.”
"임직원 개개인은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입니다.”
"모든 임직원은 윤리경영 준수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을 추구합니다.”
"협력사는 회사 경쟁력의 원천이며,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공동의 성장을 추구합니다.”
"기업은 중요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사회와 조화를 이루어 성장하여야 합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임직원을 비롯한 내외부 모든 이해관계자의 상담, 의견 및 고충사항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이를 개선해 나감으로써 인권보호,
근로환경 개선, 법률 및 윤리강령 위반 방지, 만족도 제고 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보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제보채널에서 접수된 사항을 빠른 시간 내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 및 제보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기와 같은 사항 발생 시 기명 또는 익명으로 직접 상담 및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제보사항 발생 시 제보자의 신분 및 제보내용이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비밀을 유지하며, 정당한 제보에 따른 신분 상의불이익과 차별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제보로 인한 불이익 처분을 받았을 경우 해당 사항에 대한 시장과 보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 불이익 최소화를 위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