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윤리경영

HOME > COMPANY > 윤리경영

본문보기

갤럭시아머니트리는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문화 조성과
올바르고 윤리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전 임직원이 윤리경영을 실천하여 고객을 넘어
모든 이해관계자의 가치제고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리강령

정도를 지키는 투명한 경영활동을 위해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윤리강령’을 제정하여 전 임직원이 올바르고 윤리적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깨끗한 기업문화를 정착하고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윤리경영 - 법규 및 규정 준수, 고객 존중 경영, 주주 중시 경영, 임직원 존중 경영, 임직원 준법 경영, 협력사 상생 경영, 사회 책임 경영

총칙

  • 1. 윤리강령 적용 범위

    갤럭시아머니트리 윤리강령은 갤럭시아머니트리를 비롯한 모든 자회사, 계열회사, 종속기업과 임직원에게 적용됩니다.

  • 2. 윤리강령 점검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윤리강령 준수에 대해 정기적으로 점검할 수 있으며, 강령 적용 기준이 모호할 경우 경영지원팀(법무)의 의견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3. 위반 시 보고

    윤리강령이 적용되는 모든 이해관계자는 윤리강령 위반사실을 인지할 경우 지체 없이 경영지원팀에 보고해야 하며, 윤리강령에 반하는 의사결정 또는 행동을 할 경우 내규에 따른 조사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윤리 행위 또는 부패행위 발견 시 제보센터를 통해 신고할 수 있으며, 제보자의 신분과 제보내용에 대해 비밀을 보장하며 제보자에 대한 어떠한 불이익이나 근무 조건상 차별을 금지합니다.

  • I. 법규 및 규정 준수

    “법규와 회사 규정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1. 국가 정책을 존중하고 제반 법규와 사회 윤리규범을 준수합니다
    2. 회사의 경영방침과 제반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책임과 의무를 다합니다.
    3. 건전한 이윤 창출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용을 창출하고, 사회 공동일원으로서의 기본 책무를 성실히 수행합니다.
    4. 불법적인 내부자 거래 및 자금세탁을 자행하거나 관여하지 않습니다.
  • II. 고객 존중 경영

    "기업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존재합니다."

    1. 고객으로부터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습니다.
    2.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고객과의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건전한 파트너십을 발전시킵니다.
  • III. 주주 중시 경영

    "주주는 회사의 주인이며, 주주로부터의 신뢰가 절대적입니다.”

    1. 가치창출을 통해 경영성과를 높여 주주 및 투자자의 이익을 증대합니다.
    2. 주주 및 투자자가 신뢰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투명하게 경영합니다.
    3. 주주 및 투자자의 권리를 존중하고 건전한 이익실현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적기에 제공합니다.
  • IV. 임직원 존중 경영

    "임직원 개개인은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입니다.”

    1. 임직원 상호 간의 인격을 존중하고, 상호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합리적이고 건전한 기업문화를 정착시킵니다.
    2. 개인의 창의성을 자유로이 발휘할 수 있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쾌적하고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합니다.
    3. 국가, 학벌, 지역, 성별, 연령, 종교, 장애, 정치성향, 혼인여부 등을 이유로 불합리한 차별을 하지 않습니다.
  • V. 임직원 준법 경영

    "모든 임직원은 윤리경영 준수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을 추구합니다.”

    1. 임직원은 조직 내 불공정하거나 비윤리적 업무를 강요 또는 지시를 하거나 응하지 않습니다.
    2. 임직원은 뇌물을 수수하거나 약속하지 않습니다.
    3. 임직원은 회사와 고객, 고객 간 이해상충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며, 발생할 경우 회사와 고객의 이익을 우선 시 합니다.
    4. 임직원은 회사 업무로 인해 취득한 회사와 고객의 정보를 엄격히 관리하고 보호하며 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VI. 협력사 상생 경영

    "협력사는 회사 경쟁력의 원천이며,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공동의 성장을 추구합니다.”

    1. 협력사 선정과 거래에 있어 회사의 인권, 환경, 사회적 가치에 부합하는지 고려합니다.
    2. 동등한 입장에서 거래하며 우월적 지위를 남용한 불공정 거래를 하지 않습니다.
    3. 협력사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다방면의 지원 활동을 통해 서로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합니다.
  • VII. 사회 책임 경영

    "기업은 중요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사회와 조화를 이루어 성장하여야 합니다.”

    1. 사회로부터 요구되는 의무와 책임을 다하고,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공동번영과 발전을 위해 노력합니다.
    2. 환경친화적 기업을 지향하며 사회로부터 존경 받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제보센터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임직원을 비롯한 내외부 모든 이해관계자의 상담, 의견 및 고충사항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이를 개선해 나감으로써 인권보호,
근로환경 개선, 법률 및 윤리강령 위반 방지, 만족도 제고 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보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제보채널에서 접수된 사항을 빠른 시간 내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 및 제보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윤리강령 및 법규 위반
  • 반부패 사건
  • 인권 침해 및 직장 내 괴롭힘
  • 거래 불만사항 및 공정거래 위반
  • 고충사항

상기와 같은 사항 발생 시 기명 또는 익명으로 직접 상담 및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제보사항 발생 시 제보자의 신분 및 제보내용이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비밀을 유지하며, 정당한 제보에 따른 신분 상의불이익과 차별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제보로 인한 불이익 처분을 받았을 경우 해당 사항에 대한 시장과 보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 불이익 최소화를 위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우편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281, 15층(수서동, 수서오피스빌딩) 경영지원팀 부당/위법행위 담당자
  • 이메일 csr@galaxia.co.kr
처음으로